직장인을 위한 오피스 전용 기기 결합 강의
기기 렌트 NO 평생 소장 YES
비네이티브 AI 12개월 강의권 + 학습 기기를 사내 지원금으로!
비네이티브 AI 강의란?
비네이티브 AI 강의 서비스 안내
전 세계를 강타한 AI와 ChatGPT!
업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쉽고 재미있는 비네이티브 AI 패키지를 지금 시작하세요.
자주 묻는 질문
1. 사내 교육 지원금액을 사용할 수 있나요?
A. 가능합니다.
2. 회사제출용 서류 발급이 가능한가요?
A, 네, 가능합니다.
또한 분할 발급 요청, 내용 수정 (기기에 대한 내용 삭제, 금액 삭제, 기간 수정 등)도 가능합니다.
3. 사내 지원금을 제 개인 결제 금액과 함께 사용 할 수 있나요?
A. 네, 가능합니다.
또한 증빙자료에는 개인결제 금액은 빼고 표기 가능하십니다.
4. 기기는 정품인가요?
모든 기기는 정품 인증처에서 발송되는 제품입니다.
(정품이기 때문에 해당 제품의 AS센터또한 자유로이 이용가능합니다)
5. 학습은 어떤식으로 진행되나요?
A. 학습은 사이트 방문 및 어플 사용을 통한 영상 스트리밍으로 진행됩니다.
6. 강의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
A. 모든 강의 결합 상품은 1년(12개월) 동안 수강이 진행됩니다.
- LG 패키지 유의사항 및 안내
본 기기는 애플사 공식 수입처에서 배송되는 정품 제품이며, 최신형 모델입니다.
- 기기결합 상품 환불정책
- 고객 인수 완료 후 단순변심/감성불량에 의한 반품은 불가합니다.
* 고객인수완료란 : 제품을 설치/시운전하고 외관이 이상없음을 고객과 상호확인하여 고객으로부터 인수완료 서명을 받은 이후의 상태를 말함.
- 택배 등 고객인수완료 전 제품의 경우에는 제품을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는 반품 처리가 가능합니다.
- 다음 경우에는 반품/교환이 불가합니다.
- 고객에게 책임이 있는 사유로 재화등이 멸실되거나 훼손된 경우. 다만, 재화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합니다.
- 고객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- 시간이 지나 다시 판매하기 곤란할 정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- 본품의 전원을 연결하여 사용한 경우
- 반품/교환시 고객의 귀책사유로 수거가 지연될 경우에는 반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- 제품 결함 시 LG 고객센터 1544-6351 를 통해 지원 받을 수 있습니다.
- 기기결합 상품 배송관련 정책
제품 배송은 구매일로 부터 익일 출고를 원칙으로 합니다.
서울 및 경기 지역은 3일 이내에, 기타 지역은 3~5일 이내에 배송이 완료 됩니다.
(단, 기기 재고 확보 문제 및 LG사의 공급 정책에 따라 일부 모델의 경우 배송 완료 까지 최대 1~2주가 소요 될 수 있습니다.) - 배송과 관련한 문의는 비네이티브 고객지원센터(1800-8870)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직장인을 위한 오피스 전용 기기 결합 강의
기기 렌트 NO 평생 소장 YES
비네이티브 AI 12개월 강의권 + 학습 기기를 사내 지원금으로!
비네이티브 AI 강의란?
비네이티브 AI 강의 서비스 안내
전 세계를 강타한 AI와 ChatGPT!
업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쉽고 재미있는 비네이티브 AI 패키지를 지금 시작하세요.
자주 묻는 질문
1. 사내 교육 지원금액을 사용할 수 있나요?
A. 가능합니다.
2. 회사제출용 서류 발급이 가능한가요?
A, 네, 가능합니다.
또한 분할 발급 요청, 내용 수정 (기기에 대한 내용 삭제, 금액 삭제, 기간 수정 등)도 가능합니다.
3. 사내 지원금을 제 개인 결제 금액과 함께 사용 할 수 있나요?
A. 네, 가능합니다.
또한 증빙자료에는 개인결제 금액은 빼고 표기 가능하십니다.
4. 기기는 정품인가요?
모든 기기는 정품 인증처에서 발송되는 제품입니다.
(정품이기 때문에 해당 제품의 AS센터또한 자유로이 이용가능합니다)
5. 학습은 어떤식으로 진행되나요?
A. 학습은 사이트 방문 및 어플 사용을 통한 영상 스트리밍으로 진행됩니다.
6. 강의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
A. 모든 강의 결합 상품은 1년(12개월) 동안 수강이 진행됩니다.
- LG 패키지 유의사항 및 안내
본 기기는 애플사 공식 수입처에서 배송되는 정품 제품이며, 최신형 모델입니다.
- 기기결합 상품 환불정책
- 고객 인수 완료 후 단순변심/감성불량에 의한 반품은 불가합니다.
* 고객인수완료란 : 제품을 설치/시운전하고 외관이 이상없음을 고객과 상호확인하여 고객으로부터 인수완료 서명을 받은 이후의 상태를 말함.
- 택배 등 고객인수완료 전 제품의 경우에는 제품을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는 반품 처리가 가능합니다.
- 다음 경우에는 반품/교환이 불가합니다.
- 고객에게 책임이 있는 사유로 재화등이 멸실되거나 훼손된 경우. 다만, 재화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합니다.
- 고객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- 시간이 지나 다시 판매하기 곤란할 정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- 본품의 전원을 연결하여 사용한 경우
- 반품/교환시 고객의 귀책사유로 수거가 지연될 경우에는 반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- 제품 결함 시 LG 고객센터 1544-6351 를 통해 지원 받을 수 있습니다.
- 기기결합 상품 배송관련 정책
제품 배송은 구매일로 부터 익일 출고를 원칙으로 합니다.
서울 및 경기 지역은 3일 이내에, 기타 지역은 3~5일 이내에 배송이 완료 됩니다.
(단, 기기 재고 확보 문제 및 LG사의 공급 정책에 따라 일부 모델의 경우 배송 완료 까지 최대 1~2주가 소요 될 수 있습니다.) - 배송과 관련한 문의는 비네이티브 고객지원센터(1800-8870)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