직장인을 위한 오피스 전용 기기 결합 강의
기기 렌트 NO 평생 소장 YES
비네이티브 AI 12개월 강의권 + 학습 기기를 사내 지원금으로!
비네이티브 AI 강의란?
비네이티브 AI 강의 서비스 안내
전 세계를 강타한 AI와 ChatGPT!
업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쉽고 재미있는 비네이티브 AI 패키지를 지금 시작하세요.
자주 묻는 질문
1. 사내 교육 지원금액을 사용할 수 있나요?
A. 가능합니다.
2. 회사제출용 서류 발급이 가능한가요?
A, 네, 가능합니다.
또한 분할 발급 요청, 내용 수정 (기기에 대한 내용 삭제, 금액 삭제, 기간 수정 등)도 가능합니다.
3. 사내 지원금을 제 개인 결제 금액과 함께 사용 할 수 있나요?
A. 네, 가능합니다.
또한 증빙자료에는 개인결제 금액은 빼고 표기 가능하십니다.
4. 기기는 정품인가요?
모든 기기는 정품 인증처에서 발송되는 제품입니다.
(정품이기 때문에 해당 제품의 AS센터또한 자유로이 이용가능합니다)
5. 학습은 어떤식으로 진행되나요?
A. 학습은 사이트 방문 및 어플 사용을 통한 영상 스트리밍으로 진행됩니다.
6. 강의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
A. 모든 강의 결합 상품은 1년(12개월) 동안 수강이 진행됩니다.
- 삼성 패키지 유의사항 및 안내
본 기기는 삼성사 공식 판매처 에서 배송되는 정품 제품입니다.
기기결합 상품 환불정책
반품 및 환불 불가 안내
-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
(다만, 단순히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해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)
- 고객님의 사용으로 상품가치가 현저히 감소된 경우
- 패키지 상품의 경우 구성상품 일부의 개봉/설치/사용으로 상품가치가 현저히 감소된 경우
- 시간이 경과되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
- 복제가 가능한 상품의 경우 그 원본인 상품의 포장이 훼손된 경우설치완료 상품에 하자가 없는 경우
- 상품 등의 내용이 표시ㆍ광고 내용 및 계약내용과 같고, 별도의 하자가 없음에도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을 요구하는 경우
- 기타, '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' 등 관계법령이 정하는 교환/반품 제한사유에 해당되는 경우
- 제품 자체에 하자가 있는 경우 삼성전자 서비스센터(1588-3366)로 접수하시면 A/S 기사의 판정을 거친 후
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하여 삼성전자 서비스 센터를 통해 교환/환불/수리해드립니다.기기결합 상품 배송관련 정책
제품 배송은 구매일로 부터 익일 출고를 원칙으로 합니다.
서울 및 경기 지역은 3일 이내에, 기타 지역은 3~5일 이내에 배송이 완료 됩니다.
(단, 기기 재고 확보 문제 및 삼성사의 공급 정책에 따라 일부 모델의 경우 배송 완료 까지 최대 1~2주가 소요 될 수 있습니다.)배송과 관련한 문의는 비네이티브 고객지원센터(1800-8870)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직장인을 위한 오피스 전용 기기 결합 강의
기기 렌트 NO 평생 소장 YES
비네이티브 AI 12개월 강의권 + 학습 기기를 사내 지원금으로!
비네이티브 AI 강의란?
비네이티브 AI 강의 서비스 안내
전 세계를 강타한 AI와 ChatGPT!
업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쉽고 재미있는 비네이티브 AI 패키지를 지금 시작하세요.
자주 묻는 질문
1. 사내 교육 지원금액을 사용할 수 있나요?
A. 가능합니다.
2. 회사제출용 서류 발급이 가능한가요?
A, 네, 가능합니다.
또한 분할 발급 요청, 내용 수정 (기기에 대한 내용 삭제, 금액 삭제, 기간 수정 등)도 가능합니다.
3. 사내 지원금을 제 개인 결제 금액과 함께 사용 할 수 있나요?
A. 네, 가능합니다.
또한 증빙자료에는 개인결제 금액은 빼고 표기 가능하십니다.
4. 기기는 정품인가요?
모든 기기는 정품 인증처에서 발송되는 제품입니다.
(정품이기 때문에 해당 제품의 AS센터또한 자유로이 이용가능합니다)
5. 학습은 어떤식으로 진행되나요?
A. 학습은 사이트 방문 및 어플 사용을 통한 영상 스트리밍으로 진행됩니다.
6. 강의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
A. 모든 강의 결합 상품은 1년(12개월) 동안 수강이 진행됩니다.
- 삼성 패키지 유의사항 및 안내
본 기기는 삼성사 공식 판매처 에서 배송되는 정품 제품입니다.
기기결합 상품 환불정책
반품 및 환불 불가 안내
-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
(다만, 단순히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해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)
- 고객님의 사용으로 상품가치가 현저히 감소된 경우
- 패키지 상품의 경우 구성상품 일부의 개봉/설치/사용으로 상품가치가 현저히 감소된 경우
- 시간이 경과되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
- 복제가 가능한 상품의 경우 그 원본인 상품의 포장이 훼손된 경우설치완료 상품에 하자가 없는 경우
- 상품 등의 내용이 표시ㆍ광고 내용 및 계약내용과 같고, 별도의 하자가 없음에도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을 요구하는 경우
- 기타, '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' 등 관계법령이 정하는 교환/반품 제한사유에 해당되는 경우
- 제품 자체에 하자가 있는 경우 삼성전자 서비스센터(1588-3366)로 접수하시면 A/S 기사의 판정을 거친 후
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하여 삼성전자 서비스 센터를 통해 교환/환불/수리해드립니다.기기결합 상품 배송관련 정책
제품 배송은 구매일로 부터 익일 출고를 원칙으로 합니다.
서울 및 경기 지역은 3일 이내에, 기타 지역은 3~5일 이내에 배송이 완료 됩니다.
(단, 기기 재고 확보 문제 및 삼성사의 공급 정책에 따라 일부 모델의 경우 배송 완료 까지 최대 1~2주가 소요 될 수 있습니다.)배송과 관련한 문의는 비네이티브 고객지원센터(1800-8870)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